[2013 히트상품] 야마하 '리믹스' 야마하에서 처음 내놓은 튜닝클럽이 '리믹스(RMX)' 드라이버(사진)다. '비거리의 벽을 깨부수는 힘'이라는 모토로 아마추어골퍼들의 요구에 부응했다. 헤드 모양...
헤드 무게 내맘대로…비거리 향상 신무기 야마하골프가 2013년 리믹스 (RMX) 드라이버를 통해 또 한번 골퍼들에게 탁월한 비거리를 선사한다. 2013년 새롭게 등장한 야마하 리믹스 드라이버는 소비자들의...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골프 드라이버…장점은? [히트상품]오리엔트골프 선보인 '야마하 리믹스 드라이버' 오리엔트골프가 수입하는 2013년형 '야마하 인프레스X 리믹스(RMX) 드라이버' (이하 야마하 리믹스...
[한국일보 2013 히트상품] 오리엔트 골프 '2013 inpresX RMX 드라이버' 전투기 닮은 디자인… 상쾌한 타구음 ■ 쓰기 전엔 눈에 쏙~ 쓰다 보면 맘에 쏙~ 올해 한국일보가 선정한 히트상...
브랜드 라인업, 샷거리의 대명사 야마하 BRAND RINEUP(2회) 골프클럽 브랜드는 골퍼의 선호도를 고려해 같은 클럽 카테고리에 다양한 모델을 라인업한다. 골퍼들은 이러한 라인업이 ‘골퍼의 수준’에 초...
잭 존슨, “장갑 벗어봐야…” “퍼트는 돈…” 적나라하게 보여 월드챌린지 우승…72번째홀서 물에 볼 빠뜨리고도 파…우즈는 1m 퍼트 놓쳐 우승 헌납 “골프는 장갑 벗을 때까지 아무도 결과를 모른다.” ‘골...
[2013 전자광고대상]최우수상-오리엔트 골프 ◇수상소감-황성현 오리엔트골프 총괄팀장 120년 역사를 간직한 야마하의 브랜드 슬로건은 `감동을 함께 만든다(Creating KANDO(感動) Together...
‘로봇 캐릭터’ 제품특성 강렬한 인상 2013 헤럴드경제 광고대상에서 골프레저부분 오리엔트골프 야마하골프가 골프용품사 중 유일하게 광고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파이낸셜뉴스] Golf is Life 야마하/리믹스 드라이버 헤드무게·샤프트 딱맞게 조정가능 오랜 세월 야마하 제품에 대한 골퍼들의 변치 않는 이미지는 역시 탁월한 비거리다. 2013년 새로이 등장하는...
오리엔트골프는 시모어 고유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퍼터로 꼽히는 ‘PTM 1’과 ‘PTM 3’를 출시했다. PTM 1을 사용했던 스튜어트는 US오픈 우승 당시 라운드당 24개의 퍼팅 수로 홀당 평균 1.333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