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보도자료

커뮤니티보도자료

ORIENTGOLF

작성일 : 2015.05.20 조회수 : 2611

[머니투데이] 야마하 RMX 드라이버, 샤프트 탈착 조정에 비거리·방향성도 1위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전병윤 기자
야마하 RMX 드라이버, 샤프트 탈착 조정에 비거리·방향성도 1위 _ 2015년 상반기 히트상품

'야마하 RMX(리믹스) 02 드라이버'는 기존 '인프레스X V' 시리즈와 'D' 시리즈의 강점만 선별한 모델이다.
초·중·고급 등 모든 수준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도록 리믹스 01, 리믹스 02, 투어모델 등으로 세분화했다.

야마하 RMX 드라이버는 야마하 만의 샤프트 탈착 조정 기능인 '리믹스 튜닝 시스템'(RTS)을 탑재해
자신에게 맞는 샤프트 장착이 가능하다. 약 15야드 폭으로 좌우 탄도를 조절할 수 있다.
프로 골퍼에서 애버리지 골퍼까지 힘과 기술의 수준이 다른 넓은 층이 이용할 수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부설 스포츠용품검사소가 실험한 결과 2015 리믹스 드라이버는
현재 판매중인 타사 드라이버와 비교해 비거리 1위, 방향성(평균치 기준) 1위를 기록했다.
헤드의 크라운(뚜껑)과 새로운 솔(바닥) 형상으로 인해 헤드 전체가 휘어져 에너지 효율을 최대화했다.
이를 통해 높은 초속을 실현한 야마하 사상 최대 비거리를 실현한 드라이버란 평가를 받는다.

리믹스 드라이버는 유효 타점 에어리어가 전보다 20% 확대됐다.
헤드 페이스 면이 넓고 높아 미스샷에도 높은 관용성을 보여준다.
460cc의 헤드를 적용해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고 임팩트가 정확치 않은 아마추어 골퍼도 장타를 날리는데 도움을 준다.
타점이 흔들리는 골퍼나 슬라이스와 훅 구질을 가진 골퍼 등에게 적합한 드라이버다.

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윤채영 프로는
"정확도가 좋아지고 무엇보다 원하는 구질을 구사할 때 컨트롤이 편하다"고 말했다.

로프트는 9.5도와 10.5도로 구성돼 있다.
샤프트는 오리지널 카본 모토레 스피더(Motore Speeder) 575다.

제품 문의는 (02)582-5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