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보도자료

커뮤니티보도자료

ORIENTGOLF

작성일 : 2010.02.23 조회수 : 3502

야마하골프 2010년형 드라이버

야마하 인프레스 X 드라이버가 한국 골퍼들이 가장 갖고 싶은 드라이버 1위에 랭크 되었다.
이번 조사는 한국갤럽이 지난해 11월, 만 30세 이상의 성인남녀 골퍼 4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1위인 야마하 인프레스X 드라이버는 2위인 던롭 젝시오와 3위 혼마를 제치고 당당히 골퍼들이 향후 구매의사가 가장 높은 클럽으로 나타났다.



애버리지 골퍼를 위한 D201 / D201S 드라이버

볼이 주로 오른쪽으로 가는 골퍼용 D201 드라이버


애버리지 골퍼의 반은 볼이 오른쪽으로 가는 것이 문제이고 나머지 반은 볼이 왼쪽으로 가는 것이 골칫거리. 따라서 골퍼의 타점에 맞추어 반발에리어가 확대된 인프레스X D201 드라이버는 460cc의 전통적인 샬로페이스로 1°의 훅페이스가 볼이 오른쪽으로 가는 것을 막아주어 마음껏 방향걱정 없는 티샷을 날릴 수 있게 해준다.





















볼이 주로 왼쪽으로 가는 골퍼용 D201S 드라이버


스트레이트 볼을 이미지 할 수 있는 인프레스X D201S 드라이버는 사각 페이스와 볼을 쉽게 잡아주는 460cc헤드의 확대된 반발에리어가 안정된 방향성과 만족할만한 비거리를 약속한다. 특히 스트레이트 페이스로 설계되어 볼이 왼쪽으로 가는 것을 방지해 원하는 만큼 시원한 티샷이 가능하다.





















상급자 및 상급 지향 골퍼를 위한 V201 Tour Model / V201 Model 드라이버


상급 골퍼를 위한 V201 Tour Model


상급자 및 상급지향 골퍼들이 선호하는 430cc의 아담한 사이즈의 헤드와 다루기 쉽고 적당한 스핀량으로 풍부한 비거리와 정교한 컨트롤 기능을 함께 갖추며 한정 생산된 야마하의 대표적 모델이다. 샤프트는 전체의 휘어짐을 중시한 고탄성 수지를 사용하여 임팩트 시 헤드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컨트롤 기능을 강화시킨 새로운 차원의 TourAD DI-6샤프트를 채용했다.






















중•상급 골퍼를 위한 V201 Model


백스핀량을 최적화하여 약간 낮은 중심과 최대의 관성 모멘트로 중•상급 골퍼가 왼쪽을 신경 쓰지 않고 마음 놓고 때릴 수 있는 스트레이트성 460cc 헤드를 장착했다. 볼을 잘 잡아주고 타이 밍을 맞추기 좋은 60g대의 FUJIKURA ROMBAX 6J10 샤프트를 채용해 강성(변형복원정도)과 반발력을 높여 임팩트로 비거리가 증대되었고 컨트롤이 용이해 모든 중•상급골퍼에게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