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트골프는 시작에서부터 끝까지
고객님의 마음으로 함께합니다.
A/S 가능 브랜드
오리엔트골프에서 출고된 제품(직수입품)으로 ‘정품’라벨이 붙어있는 브랜드 야마하골프, 시모어, 레디우스, 해피퍼터의 A/S가 가능합니다.
A/S 처리순서 및 소요시간
- 제품 도착 → 전산 접수 → 고객연락 → 입금 확인 → 수리 시작 → 택배 발송의 순으로 진행되며,
입금 확인 후, 택배발송까지 추가로 약 2~3일의 시간이 소요
택배발송부터 택배수령까지는 약 7~9일이 소요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비성수기 기준)
- 연휴전후 및 봄/가을의 시기는 수리시간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모든 A/S는 도착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 당사 1층 야마하전시장에서 A/S를 접수하시더라도, 소요 시간은 동일 합니다.
A/S 기준
무상기준
- 정품라벨상의 출고일 기준 2년 이내의 헤드페이스 크랙과 샤프트 넥 파손건
(증빙자료(구매자,구매일자,구매품목 기재 필수)가 인정되면 실구매일 기준 2년 적용)
(중고채는 구매일 기준2년 적용 불가)
(시타채는 구매일에 관계없이 무조건 출고일 기준 1년 적용)
- 기타수리(Loose, Ferrule, Plate, Shaft內 소리)는 기간에 상관없이 무상
- 유상수리 후 1년 이내의 헤드크렉 혹은 샤프트 넥부분 부러짐은 무상.
유상기준
- 정품라벨을 확인하여 출고일 기준 2년을 초과한 경우
- 무상A/S 기간 내에 포함되나 사용자 과실 또는 비정상적인 스윙으로 인해 파손된 경우
- 무상으로 헤드크렉 혹은 샤프트 넥부분 수리를 받았다면, 무상 수리 후 1년 이내라고 하더라도,
유상으로 수리 됨.
- 헤드함몰, 샤프트 중간(헤드로부터 10cm이상) 및 그립 내 파손은 무상기간에 관계없이 유상 수리
유·무상 제외
- (주)오리엔트골프에서 출고되지 않은 제품(직수입품)인 경우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주)오리엔트골프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피팅을 한 경우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A/S 규정
- A/S 접수시 파손된 부품을 전부 보내주셔야 하며, 교체된 부품은 회수(폐기).
- 타사 제품으로 수리 및 변조된 제품은 A/S 가 불가능 (반송 처리 됨)
- 부품의 스펙교환과 그립교체는 무상기간과 관계없이 유상 수리.
- 접수된 모든 클럽, 용품은 접수일로부터 6개월까지만 보관되며, 기간 경과 후의 분실/훼손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또한, 접수 후 6개월 초과 제품은 사전 연락없이 폐기 됩니다.
- 제품 수리는 입금 확인 완료 후 진행 됩니다.
- A/S 부품 보유기간 최대 5년이며, 5년 이전이라도 부품 소진 시 A/S는 불가합니다.
- 발매 후 5년이 초과된 제품의 수리는 유사한 스펙의 부품으로 수리되지만, 부품 소진 시 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A/S 유·무상 기준
무상 A/S기간 : 2년
파손부위
내용
무상기간내
무상기간초과 또는 고객과실
- 해당 부품 무상 교환
- 원인에 따라 유/무상 구분
헤드 내부
헤드內 소리
해당 부품 무상 교환
유상 교환
- 넥부분 파손
- 중간부분 파손
- 그립內 파손
- 균열
- 녹 발생
- 해당 부품 무상 교환
- 유상 교환
- 유상 교환
- 원인에 따라 유/무상 구분
제품사용시 주의사항
1. 클럽(샤프트)에 부착된 정품라벨을 보존하여 주십시오.
정품라벨을 훼손/분실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2. 타구시 골프볼 이외는 사용을 금해 주십시오.
정상적인 골프볼 이외의 금속, 돌 등 단단한 물체의 사용은 클럽(헤드/샤프트 등)이 손상/파손되는 원인이 됩니다.
3. 미스샷(페이스를 벗어난 부분)은 헤드/샤프트의 손상 원인이 됩니다.
볼을 칠때 강하게 지면에 닿는 경우 또는 볼이 크라운 부분에 맞는 경우, 지나친 힐샷이나 넥의 타격시에는 헤드/샤프트가 파손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안전을 위해 점검/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사용자에게 적합한 클럽을 선택/사용하여 주십시오.
선수용, 일반용, 여성용, 시니어용의 자신에게 해당되는 클럽을 사용하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클럽파손이나 신체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5. 사용전 클럽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클럽을 사용하기 전에 샤프트/헤드에 파손된 곳이 없는지, 넥부분에 유격이 발생됐는지,
그립은 지나치게 마모되지 않았는지를 확인하시고
이상 발견시에는 반드시 교체/수리바랍니다.
6. 파손된 헤드/샤프트로 인한 부상에 주의하십시오.
헤드/샤프트의 파손된 곳을 만지는 것을 부상의 원인이 됩니다. 예리한 파손부위는
테이프 등으로 감싸서 교체를 의뢰해 주십시오.
7. 헤드/샤프트가 손상되는 것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보관 또는 운반시에는 샤프트/헤드에 흠집이 생기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헤드커버를
씌워주시고 캐디백을 사용하여 주십시오.
8. 제품에 무리한 충격이 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샤프트를 무리하게 구부리지 마시고 캐디백에서 제품을 꺼낼때와 넣을때 지나치게 힘이
가해지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제품이 파손/손상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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